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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도 위생용품 공동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

  • 작성자보은노인전문요양원
  • 작성일2024-11-29 13:36:49
  • 조회수5
진각복지재단 대구, 경북 공고 제2024-01
2025년도 위생용품 공동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산하시설인 보은노인전문요양원, 포항위덕어르신마을, 혜민노인요양원의 위생용품 공동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재단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 
1. 입찰개요
. 입찰건명 :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(보은노인전문요양원, 포항위덕어르신마을, 혜민노인요양원) 2025년 위생용품 공동 납품업체 선정
. 규격 및 수량 : 위생용품 (성인용 기저귀 외 7(별첨 참조))
. 예정금액 : 금팔천만원(80,000,000)
예정금액은 2025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
. 납품장소 : 보은노인전문요양원(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81안길 8)
포항위덕어르신마을(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연일읍 동해대로 341)
혜민노인요양원(대구광역시 서구 원대로 1338-14)
. 납품(계약)기간 : 2025. 1. 1 ~ 2025. 12. 31 (12개월)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4. 11. 29 () ~ 2024. 12. 13 () 17:00
. 입찰서류 제출처 : 포항위덕어르신마을(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연일읍 동해대로 341)
. 업체선정 방법
-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1차 평가를 실시(본 재단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).
-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필요시 설명회를 실시하고, 해당 업체의 제품에 대하여 3일간 실제 적합성 평가를 실시함. 본 재단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통하여 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 선정.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.
. 설명회 및 심사위원회 개최 : 추후 공지
- 샘플 관련 : 테스트용 샘플은 종류당 1개 이상 제공. 입찰서류 제출 시 샘플과 함께 제출.
 
2.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자.
.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한 자.
. 위생용품을 취급하는 사업자 등록을 하고 영업하는 업체 대표자 또는 그 위임자로서 입찰에 필요한 소정의 등록을 필한 자.
. 다음의 경우 위생용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.
-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위생용품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- 위생용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-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요양원 운영에 지장을 초래한 때
- 납품 기사가 요양원 측의 정당한 사유의 요구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-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 
3. 입찰서류 제출
.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.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4. 11. 29 () ~ 2024. 12. 13 () 17:00
. 접수장소 : 포항위덕어르신마을(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연일읍 동해대로 341)
. 제출방법 :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(12. 13 () 17:00 도착분에 한함)
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,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함.
입찰서류 제출 시 제출서류 중 미비한 서류가 없는지, 날인이 빠진 곳은 없는지 추가 확인 바람.
. 제출서류
입찰신청서(서식1-1) 개인정보 수집, 이용, 제공동의서(서식1-2) 3.
입찰유의서(서식2) 3.
청렴계약이행서약서(서식3) 3.
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(서식4) 3.
사용인감계(서식5) 3.
각서(서식6) 3.
서약서(서식7) 3.
위임장(대표자가 아닐 경우) 3.
법인등기부등본 3.
사업자등록증 3.
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각서대체) 3.
인감증명서 3.
납세증명서 3.
단가 견적서(업체양식) 3.
납품 실적서(업체양식) 3.
납품 실적서의 경우 최근 3년치의 납품 실적을 제출하여야 함.
업체소개 및 제안서(업체양식) 3.
 
4. 납품방법 : 격주 주문발주 / 격주 납품(2회 납품)
 
5. 납품기한 : 계약일로부터 1(2025.01.01. ~ 2025.12.31.)
 
6. 결제방법 :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(법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)
 
7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1조에 의하여 예정가격(금액)5/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, 각서로 대체가능)을 제출하여야 한다. ,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,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을 면제함.
 
8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, 동 시행규칙 제42,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.
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.
 
9. 선정방법
.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1차 평가를 실시(본 재단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).
.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필요시 설명회를 실시하고, 본 재단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.
.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,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.
. 최종 낙찰통보는 각 기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.
.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.
.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.
.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.
 
10. 기타사항
.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음.
.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결정 기준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.
. 채택된 제안서는 본 재단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.
.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.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보은노인전문요양원, 포항위덕어르신마을, 혜민노인요양원에 동시에 납품하여야 하며 이중 어느 한 기관의 납품을 포기할 경우 다른 기관 납품 계약도 자동으로 해지됨.
.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보은노인전문요양원(http://www.보은노인전문요양원.kr/), 포항위덕어르신마을(http://www.phus.or.kr/), 혜민노인요양원(http://www.혜민노인요양원.kr/), 나라장터 (http://www.g2b.go.kr)에 게시되니 기타문의 사항은 포항위덕어르신마을 담당자(054-278-2033)에게 문의하기 바람.
 
 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 
20241129
 
 
 
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
보은노인전문요양원장 포항위덕어르신마을장 혜민노인요양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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